극진한 대접도 받는다.
환승할인 등 공익서비스 비용에 대한 정부 지원 법적 근거 마련과 같은 수익 구조 전반의 변화가 필요하다.지난 10월 11일 〈송시영이 소리내다〉에서 서울교통공사 올바른노동조합 위원장을 역임 중인 필자는 지하철 적자의 주된 원인으로 낮은 지하철 요금과 노인 무임승차제도를 꼽았다.
그 누구도 옹호하거나 비난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정부의 개입과 제도 개혁이 필요하다.적자 때문에 인력이 감축된다면 지하철 사고의 위험성도 커질까 걱정된다.서울교통공사 내부 문제가 먼저 해결되어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다.
노조는 이에 저항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복지 대상자 전용 유상정기권 발급 등의 방안들이 먼저 검토되어야 한다.
정부지원 필요…교통공사 내부 문제 먼저 해결해야 패널은 논란의 시작점인 ‘서울교통공사의 적자 문제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제안하기도 했다.
▶한지유= 서울교통공사 내부의 구조적 개혁이 우선 되어야 한다.국가유공자 유족은 자녀 중에 1명에게 월 7만원의 수당이 지급된다.
스티커 해결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동학농민운동 유족은 지자체가 증손자까지 전원 월 10만원씩 수당을 지급한다.
‘제주 4·3사건 특별법(2021년).그 결과 대한민국 정부 수립에 반대했던 4·3사건의 역사적 성격이 남북 분단에 저항한 통일 운동으로 돌변했다.